반응형
SK하이닉스 코스피 순위 1위 탈환!
이게 무슨일인가요? 수십년간 코스피 1위를 하고 있던 삼성전자가 1위 자리를 SK하이닉스에 넘겨주었습니다. 앞으로 정말 SK하이닉스가 계속 1위로 갈 것 인지 다시 삼성전자가 가지고 올것인지 지켜볼만 합니다.
지수는 엇갈려도 기회는 늘 종목별로 옵니다.
삼성전자 353,500원 (-3.21%)
SK하이닉스 2,919,000원 (+3.21%)
NAVER 222,000원 (-3.01%)
LG전자 227,500원 (+7.34%)
원/달러 1,537.70원 (+4.70)
WTI 75.85달러 (-0.16)
인기검색: SK하이닉스, 삼성전자, SK스퀘어, LG전자, 현대차
반응형
오늘은 코스피와 코스닥 모두 상승. 핵심은 SK하이닉스 코스피 순위 1위가 된 것은 아무래도 미국 주식으로의 상장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으로 증시를 끌어올렸네요.
코스피 9114
코스닥 968
환율 1540원을 다시 뚫어버렸습니다. 이제 뉴 노멀인지 아니면 미국 - 이란 종전된 이후에는 정말 1450원으로 내려올 것인지 지켜봐야합니다.
WTI 국제유가 75.85달러로 안정적인 흐름입니다. 그래도 65달러 이하로 내려와야 정상수치이긴 합니다.
반도체 강세가 시장을 이끌어나가고 각 주식별로 온도차가 더 뚜렷해지는 한주가 될 것 같네요.

핵심 체크포인트 코스피 9100 / 코스닥 970선을 넘어 1000 안착을 할 것인지.
이번주의 핵심은 결국 마이크론 실적발표일이 6월 24일이 분수령이 되겠습니다.
반응형